LeeJS
맞아요 성숙한 시민의식이 필요합니다
2주 전
도대체 왜그렇는 걸까요 왜 안치우는지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산책로에 널려있는 배변을 보면
기분이 상합니다. 즐거운마음으로 산책 나왔다가
이런 작태를보면 기분이 잡칩니다,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도 이렇는데 키우지 않는사람들의 기분은 오죽 할까요
자발적으로 치워야지 방송을하고 배변금지팻말을 붙여놔도 소용이 없는 것같습니다.
차라리 견주에게 강아지세를 부과해서 그 기금으로 환경관리인을 운영했으면 하는 마음이 들기도합니다 그럼 잘치우는 견주들의 불만도
예측되기도 합니다만 조만간 애견세를 부과하는
시대가 올수도 있겠다는 생각이듭니다.
제발 성숙한 시민의식을 되찾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맞아요 성숙한 시민의식이 필요합니다
산책로에 버려진 개똥 저도 아무 생각없이 걷다가 밟는 경우가 많네요.진짜로 꼭 담아 가서 잘 처리해주심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