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파주시-동패동/information/97485568

동네산책 인간 gps도 아니고 정중앙에 도착점  찍어야하나요? 도착점에 도착해서도 폰 들고 미친듯이 돌아다녀야찍힘? 미친것같아여 ㅋㅋ  이젠이것도 그만해야할듯~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shryu
    답글죽전2동

    정책이 타이트하게 변경된 듯 합나다. 반경이 줄어들어서 아주 가까이 가야합니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윤성미
    답글물금읍

    되기는하나요 오늘은어뜬가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윤성미
    답글물금읍

    가까이가도안되는데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혜쩡
    답글물금읍

    저두 넘 힘들어요ㅠㅠ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영선
    답글석수3동

    그러게요ㅠ 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한사랑
    답글장기동

    맞아요 요즘은 가까이 가도 안뜨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젤리젤리
    답글조례동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