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
대구는 눈이 잘안와서 이런 풍경도 좋네요
5개월 전
내가 사는 대소원면 첨단쉼터9길에는
근린 어린이공원이 있다.
아직 신도시여서 산책을 할만한 곳이 많지않다.
오늘처럼 눈이 내리는 날에는 자녀들과
겨울산책겸 힐링 코스로 제격이다.
날씨가 포근해서 자녀들과 거닐다 보면
더 가까와지고 자녀들과의 관계가 돈독해 지는걸 느낄수 있다.
굳이 먼곳으로 나가지 않아도 주변에 아이들과
함께 하면 좋은 장소는 많을것 같다.
대구는 눈이 잘안와서 이런 풍경도 좋네요
올 겨울은 눈이 안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