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H
멎지네요^^
2개월 전
여긴 강원도 춘천에 있는 온의동 롯데캐슬 옆 산책길인데요! 아파트 바로 옆이 벚꽃 명소라서 정말 좋습니다~ 옆에는 춘천의 자랑인 공지천도 있는데 거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람들한테 치일라면 거길 가면 되는데 저는 여기 아파트 옆 산책길도 공지천 벚꽃길 못지않게 좋다고 느껴져 여기가 제가 생각한 최고의 벚꽃 스팟이라 생각합니다~~ 사람들도 많지 않고 고즈넉하게 걷기 좋은 길에 양옆으로 벚꽃이 만개해서 눈요기 재데로 합니다~ 춘천 놀러오신분들은 여기도 한번 와보세요! ㅎㅎ 저만의 벚꽃명소 소개글이었습니다!
멎지네요^^
네. 춘천은 아파트에서 조금만 나가도
약사천 석사천과 같은 곳들이 있어
만개한 벚꽃 구경하기가 너무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