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념
맛이게하는가,?
2개월 전
춘천 동면에 있는 '우성닭갈비 본점'은 저의 오랜 단골집입니다.
현재 위치인 만천리로 이사오기 전에도 자주 가던 닭갈비집이었는데, 저희 동네로 이사를 와서 닭갈비가 먹고 싶을 때 자주 가는 곳입니다.
원래 춘천 사람들에게 유명한 곳이지만,
요즘에는 관광객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닭갈비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을 해야해서,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맛이게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