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호반사거리에 건설중인 원형육교에 대해 말들이 많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춘천시-동면/information/99090316

춘천 호반사거리에 건설중인 원형육교에 대해 말들이 많네요

 

총길이 188m, 폭 3m, 높이 6m인데

건설비용이 100억이 넘는다고 하네요.

 

원형육교 건설에 대한 반응은 엇갈립니다.

 

'100억이나 들여서 저걸 만들필요가 있냐?

시야가 막혀서 답답하다..'

'랜드마크가 생기니 동네 살리기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2월 준공예정이라고 하는데, 이 사거리를 지날 때마다 답답하기는 하겠지만, 부디 동네 상권 살리기에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