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요
와 요런 장터에서 맛보는 호떡 정말 별미죠ㅠㅠ
6개월 전
2일과 7일 열리는 춘천의 5일장 풍물장터에는(찹쌀호떡 찐빵 어묵까지 다 맛있는 집)이라는 프랭카드가 붙은
호떡가게가 있어요. 장날, 비만 오지 않으면 그야말로 호떡집에 불났네
소리가 나올 정도로 사람들이 몰리죠.
치즈호떡 꿀호떡 취향따라 고를 수 있어 좋고, 옆에 뜨끈한 오뎅국물도 끓고 있고, 찐빵솥에서 김도 오르고 있어
그냥 지나치기 아쉽답니다. 옹기종기 모여 먹는 모습들을 보면 절로 마음이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추운겨울 간식으로는 이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풍물장 오시면 들러 보세요. 주인장 아저씨들도 친절하시고
호떡 찐빵 오뎅 모두 아주 맛있답니다.
와 요런 장터에서 맛보는 호떡 정말 별미죠ㅠㅠ
호떡 먹어봤지요. 따뜻하고 달큰하니 맛있어서 남편과 먹으면서 장보러 다닙니다. 풍물장 근처에 사니까요.
우오ㅓ...
풍물시장 김도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