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A
차량이 늘어나면서 어디서든 겪는 문제인거 같아요.
교통 정체 정말 답답하거든요~
2주 전
요즘 청원구 오창에서는 출퇴근 시간 교통 문제 이야기가 정말 많이 나오고 있어요.
특히 산업단지 주변 도로는 아침저녁마다 차량이 몰리면서 정체가 심해
주민들 사이에서도 의견이 분분한 분위기입니다.
도로 확장이나 새로운 교통 대책이 필요하다는 목소리도 많지만,
한편에서는 공사로 인한 소음이나 생활 불편을 걱정하는 분들도 적지 않더라고요.
또 오창이 계속 발전하면서 아파트와 상가가 늘어나는 건 반가운 일이지만,
그만큼 주차 문제나 차량 증가도 함께 따라오고 있어서
주민들 사이에서 다양한 이야기가 오가고 있습니다.
그래도 모두가 더 살기 좋은 오창을 바라는 마음은 같아서 앞으로 좋은 방향으로 해결되길 기대하는 분위기예요.
차량이 늘어나면서 어디서든 겪는 문제인거 같아요.
교통 정체 정말 답답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