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베이터이용습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청주시-흥덕구-강내면/dailylife/100211700

자이 아파트에 살고있어요

엘리베이터가 한 동에 2개있는데(1개인곳도) 사람들이 습관적으로  양쪽 2곳을 다 눌러서 사용 하려고 하는 분들이 자주보이더군요

진짜급하게 사용해야 할때 저런분들때문에  

답답하고 자기만 사용하는건가 자기만 빨린가고

싶나? 다른사람 생각은 안해주나? 여러생각이

들어요

 

어린이가 양쪽으로 누르면  교육차원으로 그러면 안된다 라고  말해줄수 있지만 다 큰 어른이  그런 행동을 하면 싸움날까봐 피하게 되고 ;;;;

여러분들은  한 사람이 양쪽 얼리베이터를

사용하려고 하는 분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KR14UGK
    답글등촌제2동

    맞아요. 교육상도 좋지않죠.

    그런데도 자식 기 살린다고 일부러 눌러봐 라고하는 부모도 있더라구요. 

    한번  누르는데 전기료 2원이 소모된다는 이야기도 들었어요.

    2일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빛나는미래햇살
    답글문래동2가

    저부터도 반성하게 되네요.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