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
시원한 바람 맞으며 러닝하기 좋은 공원이네요
3개월 전
밤에 런닝중 찍는 문암생태공원의 야경이에요 ㅎㅎㅎ 밤에도 밝아 런닝하기 정말 좋고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 특히 애견인들이 좋아할 요소인 애견 전용 공원도 있어서 강아지와 함께 산책을 즐길수 있어요^^ 이번 돌아오는 봄에는 이쁜 꽃들을 잔뜩심어 선보인다는데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바로 앞에 미호천 자전거 도로와 접근성이 좋아서 산책 런닝하기 딱 좋으니 추천드려요.
가볍게 느린 페이스로 경치를 구경하며 10km뛰어 봤습니다 ^^ 미호천의 산뜻한 바람을 느끼며 여유로히 런닝을 즐길수 있어요.
시원한 바람 맞으며 러닝하기 좋은 공원이네요
운동하기좋은 공원이네요
문암생태공원 좋아요
게이트볼장지나서 무심천따라 옥산쪽으로도 좋은데 날파리가 많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