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청주시-상당구-탑동/pet/99213385

저희 강아지는 유기견 출신이에요

산책도 좋아하지만 사람도 좋아해요

솔직히 이 아이를 키우기 전엔 동물에 크게 관심이 없었어요 

정을 많이 주다보니 제 하루가 됐네요

덕분에 우울증 치료도 된 것 같아요

사모예드를 키우고 있어요 이름은 사월이

이제 두 살 된 친구랍니다

털이 많이 빠지는데 너무 귀여워요

산책할 땐 사람을 너무 좋아해서 하지말라는 소리를 많이 해요

수컷 친구랍니다 장난꾸러기에요

다들 그런가요? 아직 초보라 잘 모르겠어요

하하 산책도 하루에 세 번을 하는 편이에요

움직이는 걸 좋아하는 아이라 최선을 다 하고 있어요

애교도 엄청 많아요 손이 침범벅이 된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유기견을 입양하신 마음도 첨 고우세요.

    귀요미와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아삭당근
    답글용암동

    헐 눈이 너무 순딩순딩 귀여워요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13SHU
    답글오창읍

    기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ensuyenn
    답글서현동

    좋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