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거야^
유기견을 입양하신 마음도 첨 고우세요.
귀요미와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4개월 전
저희 강아지는 유기견 출신이에요
산책도 좋아하지만 사람도 좋아해요
솔직히 이 아이를 키우기 전엔 동물에 크게 관심이 없었어요
정을 많이 주다보니 제 하루가 됐네요
덕분에 우울증 치료도 된 것 같아요
사모예드를 키우고 있어요 이름은 사월이
이제 두 살 된 친구랍니다
털이 많이 빠지는데 너무 귀여워요
산책할 땐 사람을 너무 좋아해서 하지말라는 소리를 많이 해요
수컷 친구랍니다 장난꾸러기에요
다들 그런가요? 아직 초보라 잘 모르겠어요
하하 산책도 하루에 세 번을 하는 편이에요
움직이는 걸 좋아하는 아이라 최선을 다 하고 있어요
애교도 엄청 많아요 손이 침범벅이 된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유기견을 입양하신 마음도 첨 고우세요.
귀요미와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헐 눈이 너무 순딩순딩 귀여워요ㅠ
기여워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