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young
¡!!!!!!!!!!!!!!!!!¡
4개월 전
짱귀여운 강아지 자랑 좀 해도 될까요❤️
일단 성격이 너무 순해서 사람만 보면 반가워서 졸졸 따라다녀요.꼬리콥터 장착하고 그 작은 발로 우당탕 쫓아오는 모습 보면 심쿵 ㅠㅠ
볼 잡고 깨물어주고 싶을 만큼 귀여워요.
순한 모습과 다르게 달리기 짱잘함
원하는거있으면 열심히 달려가는데 꽤 빨라서 따라가기 벅차요
간식은 고구마를 제일 좋아해서 고구마만 들면 눈빛이 완전 달라집니다. 안줄수가 없게 만들져. 매일이 귀여움 갱신이에요. 오래오래 행복하고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살자
¡!!!!!!!!!!!!!!!!!¡
너무너무 귀엽네요 ㅜㅜ
강아지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견딜 수 없는 기요움..🥹
고구마 좋아하는귀여운 녀석이네요
오래오래 건강하렴
저희집 개도 고구마만 보면 달려들어요
사랑하는마음으로잘보살펴주세요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