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암저수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청주시-상당구-탑동/health/99465215

데크길이 넓어져서  비올때도 걷기 좋은 명암저수지 입니다 비가오면 나무 색들이 더 선명하게 보여서 운치가 있습니다

맛집이 많아 늘 차댈때가 없는 곳입니다 식사 시간은 피하는 것이 상책 입니다

오리배도 탈수 있는곳 토요일인데 문이닫혀 있네요 오리배 타시려면 알아보시고 오세요

 

한바퀴 도는데1.4키로  진행 방향으로 돌아야 안 부딪칩니다 꼭 진행 방향으로 도세요 저는 5바퀴 돌면 만보가 넘습니다

 저한테는 보물같은 곳입니다 

저녘때 데크에 자동으로 조명이 켜집니다 밤11시30분쯤 꺼집니다  청주시 홍보하는 예쁜 조명도 켜지고 반딪불 조명도 켜지는 곳인데 요즘 밤에 안가서 켜지겠죠 작년 여름에는 더워서 오후 9시이후에 걷기를 많이 했거든요  많이 먹어서 그런가 살은 안빠집니다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이 연두색을 좋아 합니다 비가와서 더 선명하고 이쁩니다 

운동 끝나니 비가 그쳤네요  여러 분들도 매일 걷기 실천 하시고 건강하세요^^

모델이 되어 주신 이름 모를 어르신께 감사 인사 올립니다 

늦게 핀 동백꽃과도 인사를 나누고~~

비에 젖은 벚꽃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Leedongmun
    답글매곡동

    매곡천 산책중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알로하
    답글오창읍

    한번 가봐야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영
    답글금천동

    저도 매일 명암저수지로 운동다니는데 오리배는 2월까지 하고 운영종료됐습니다 ㅠ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용암동

    여기 좋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