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단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청주시-상당구-탑동/health/98236331

가을이 얼마 안남은 것 같아 똥단이 다녀왔다. 

 

가을에 시내에서  구경하고 처음으로 뚱단와 왔었을 때 너무 좋다고 했었는데!! 가을이 되어서야 오다니 기분이 좋와요ㅋ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곰탱이
    답글향정동

    가을좋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꾸네
    답글탑동

    똥단이가 뭐예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