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오토바이 소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청주시-상당구-탑동/dailylife/99801643

여러분들은 배달오토바이 소음을 어떻게 보십니까??  저희 집은 큰길가 옆에 있습니다 

개조한 배달오토바이 방방방거리는 큰 소음에 문을 닫곤합니다. 음악도 너무크게 틀고, 오토바이족들도 문제지만 배달하시는 분중에 개조해서 배기소음 엄청큰 오토바이 따따따따닥!!!!! 어떻게 표현을 못하겠네요 아파트 입구에 대고 층별 배달 가실때 왜!!! 시동을 켜놓고 가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열심히 사시는건 좋지만 배달지로갈때 시동은 끄고 가세요 고유가 시기잖아요 근데 그 오토바이가 아주 자주옵니다. 배달하시는 분들중에 같은데서 튜딩을 하시나 거의 같은 소리 입니다.안그러신 분들도 계실텐데 간혹 몇몇분들 때문에 저한데 욕을 얻어먹고들 계십니다 

이소음을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공휴일,주말은 더 심하죠~~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오토바이 소음 정말 깜짝 놀라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알로하
    답글오창읍

    심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