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14UGK
맞아요. 교육상도 좋지않죠.
그런데도 자식 기 살린다고 일부러 눌러봐 라고하는 부모도 있더라구요.
한번 누르는데 전기료 2원이 소모된다는 이야기도 들었어요.
1일 전
자이 아파트에 살고있어요
엘리베이터가 한 동에 2개있는데(1개인곳도) 사람들이 습관적으로 양쪽 2곳을 다 눌러서 사용 하려고 하는 분들이 자주보이더군요
진짜급하게 사용해야 할때 저런분들때문에
답답하고 자기만 사용하는건가 자기만 빨린가고
싶나? 다른사람 생각은 안해주나? 여러생각이
들어요
어린이가 양쪽으로 누르면 교육차원으로 그러면 안된다 라고 말해줄수 있지만 다 큰 어른이 그런 행동을 하면 싸움날까봐 피하게 되고 ;;;;
여러분들은 한 사람이 양쪽 얼리베이터를
사용하려고 하는 분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맞아요. 교육상도 좋지않죠.
그런데도 자식 기 살린다고 일부러 눌러봐 라고하는 부모도 있더라구요.
한번 누르는데 전기료 2원이 소모된다는 이야기도 들었어요.
저부터도 반성하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