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무슨일인지 요며칠 인증이 안되네여ㅜㅜㅜㅜ 해결해주세용
u
시원하고 좋아요
왜 요즘 동네 산책 기록이 안되나요?
왜 동네 산책 기록이 안되나요 안되면은 차체를 지워버리세요 폐기하세요.
저도안돼네요. 휴가지났는대도안돼네요
아줌마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