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줄서서 기다린다면 맛집이 맞네요
4개월 전
추운 날씨에 생각나는
뜨끈하고 얼큰한 닭수제비!
천안 신방동에 위치한 로컬 맛집입니다👍🏻
여긴 항상 웨이팅이 있어요 ~
줄서서 기다리는만큼 맛있다는거겠죠?
각각 닭,버섯,수제비,라면 사리도 있고
볶음밥도 있어서
사리 추가해서 닭수제비 맛있게 먹고,
볶음밥으로 마무리하면 최고랍니다 ~
줄서서 기다린다면 맛집이 맞네요
닭수제비는 처음 들어보는데요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요즘같이 추운 날에는 역시 뜨끈한 국물이 최고죠
닭 수제비 생소한 메뉴지만 먹어 보고 싶어요
수제비 정말 좋아하거든요
국물이 매콤 해 보여서 더 먹고 싶어요
먹어보고싶어요!
저도 거기 갔는데 맜있어요
저기 저 여러분 저 서울 사람 아니고 천안사람이에요
여기 진짜 맛집!인정
처음들어보는 메뉴인데 먹어보고싶네요~
닭수제비 생소한데 맛이 궁금하네요
정말 처음듣는 메뉴지만 궁금하긴 하네요~^^
여기도 찜해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