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아다리공원에서 눈오는날 반려견과 산책했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천안시-서북구-두정동/pet/99251252

안녕하세요^^

저번에 저희집 댕댕이와 방아다리공원으로 산책다녀왔었는데요~!

 

1일 3산책 해야하는 실외배변견이라 나왔는데 산책 도중에 갑자기 함박눈이 내리더라구요?!?!

나뭇잎에 쌓인 눈들이 바람때문에 날리는건가 했는데 눈 모양이 동글동글한게 아닌거같아서 하늘을 쳐다보니 눈이 내리는게 아니겠어요?!

 

바로 영상으로 찍었는데 눈은 다시봐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1시간 산책하고 집에 들어왔는데 몸도 개운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쌍용동 방아다리공원으로 오시면

한라봉 악세사리를 한 귀여운 저희집 댕댕이 보실 수 있으니 보시면 아는척해주세요>_<❤️

 

 

(너무 귀엽죠~?! 이제 곧 7살 된답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송천1동

    눈구경한 댕댕이도 참 좋았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자두맘
    답글불당1동

    너무 이쁘네요 

    만나면 꼭 아는척 해볼께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귀엽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현정
    답글배방읍

    한라봉 악세사리 넘 귀여워요ㅎㅎ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곰돌이
    답글쌍용1동

    귀여워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