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j
👍🏻
1개월 전
가성비 좋은 베이커리카페에 다녀왔어요.
브런치 세트를 주문하면 커피나 음료가 같이
나와서 1만3천~1만5천원대로 즐기고 왔어요.
여긴 알리오올리오가 매력적이고 맛있고
이쁜 제비꽃 아이스티가 있어요.
식사하고 야외로 나가서 잠시 걸으며 산책하기도 좋고 사계절 모두 다 이쁜 베이커리 카페인 것 같아요.
이쁜 꽃도 심어놔서 힐링하기 좋은 장소더라구요.
맞은편에 교회가 있는데
교회에 꽃이 많이 펴서 잠깐 보고 왔어요.
봄엔 여기 지나오는 길에 벚꽃이 많아서 더 이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