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쌍용동은 봉서산에 올라가는 길이 있어요
여러동에서 사람들이 많이들 오지요
산에올라가면 공기도 너무 좋고 가을이면 도토리도 많이 떨어져요
가끔 운 좋으면 다람쥐도 볼수 있답니다
산이 굴곡이 없어 다니기 좋아요😀
와우 재밌겠네요
조용하고 근거리에 있어 시민들이 자주 오르는 산이지요.
한번 가봐야겠네요
좋네요
저도 여기 자주 다녀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