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 동네는요 근처에 노태산이라는 작은 공원이 있어요. 높이는 140m 인데요. 이 동네 저 동네 올라가는 길이 다양하게 있어서요. 온 동네 사람들이 다 산책 할 수있답니다. 계절별 피는 꽃도 다양해서 눈이 즐겁고요~ 올라가면 동네가 다 내려다 보이는 게 가슴이 뻥 뚫려요~ 어린이 놀이터도 제법 큰게 있어서 아이들의 노는 소리도 들리는 사람냄새 폴폴 나는 공원입니다!
궁금하네요
추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