갬성체리
어뜨케요..ㅜㅜ
4개월 전
집 근처 개울가를 따라 산책을 자주 하곤 했는데... 하천 하수도 정비 사업으로 인해 산책로가 막혀서, 걷던 길을 운동용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공사 기간이 꽤 길다고 들었는데... 집 근처에 산책할 곳이 없어서 그냥 골목길을 돌아다니며 운동만 해요. 하루빨리 공사가 끝나서 하천 산책길을 걷고싶네요
어뜨케요..ㅜㅜ
루틴이 있는데... 속상하시겠어요
댕댕이도 낮선길이 편하지 않을텐데ᆢ
빨리 복구되길바라요~
어쩜좋아요.다른산책로를 찾으셔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