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저는4시30분 모닝콜에 기상하여
아침먹고식후15분후운동이 혈당잡는데좋다하여 부영초등학교운동장에서 매일운동합니다 미화원 일을하는데 아침출근길이 상쾌합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4시30분에 식사마치고
15분후에 운동장30에서40분 빠른걸음운동하러갑니다
응원합니다
4시 반 기상이라니 대단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