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주차할 때 연락처를 남기지 않는 차량,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천안시-동남구-다가동/dailylife/99972608

아파트나 골목 주차장에서 가끔 연락처가 없는 차량들을 보게 되더라고요.

차를 이동해달라고 연락해야 하는 상황인데 연락처가 없어서 난감했던 적이 몇 번 있었어요.

특히 이중주차가 되어 있는 경우에는 급하게 나가야 할 때 더 불편하게 느껴지더라고요.
한참 기다리거나 주변에 차주를 수소문해야 하는 상황도 생기고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개인정보 문제 때문에 연락처를 공개하는 걸 부담스러워하는 분들도 있을 수 있고, 요즘은 번호 악용 사례 이야기도 있어서 이해가 되기도 해요.

그래서인지 주변에서도 “기본적인 배려로 연락처는 남겨야 한다”는 의견과 “개인정보 보호도 중요하다”는 의견으로 나뉘는 것 같더라고요.

이런 경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정혜리
    답글당감제1동

    남겨야해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사부작
    답글신곡2동

    언젠가 두번정도 연락처 없이 주차해둔 차로인해 곤란했던적이 있었어요. 차를 확 밀어버리고싶은 충동이 일었었죠.. 대부분의 차주들은 번호를 남겨둡니다. 이기적이거나 뒤가 구린사람들이 안 남겨둔다고 생각해요.. 번호판 찍어뒀다가 경비실에 알아봤는데 주민차량이 아니래요..아하! 나쁜짓하는 사람의 차구나했지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연락처를 안기고 안남기고를 떠나 사이드를 채워두고 그냥 가버리신게 문제 같네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답글모현읍

    연락처는 기본 매너인데 ㅠㅠ

    2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