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처럼
애들 어릴때 축구센타에 가서 놀았었어요.
1개월 전
산책 처음은 몰라 죄송합니다 그래도 아직까지 힘더네요 자꾸 하다보면 알겟죠 집 금방에 천안축구장이잇어 산책하기좋네요 두바퀴돌면3키로 5천걸음으로 운동도돼고 산책 하는곳 많아 좋아요 여러분 건강하세요.산책 알고 1바퀴만돌구 산책노선으로 차으러다니면 목표 달성하네요 천안축구장돌면서 이글 올려 봅니다 하이팅 여러분.
애들 어릴때 축구센타에 가서 놀았었어요.
👍🏻
화이팅이에요 꾸준하게 하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