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itChloe
화려하네요...
5개월 전
신월동에서 가까운 창원 시청광장이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 크리스마스 포토스팟으로 소개해 드립니다.
창원광장 트리는 성산구 중앙대로, 시청 앞 광장 중앙에 자리합니다.
매년 12월 초에 점등을 시작하는데요.
조명은 해가 완전히 진 저녁 6시 이후가 가장 예뻤고,7시에서 8시 사이가 사진을 찍기 최고였습니다.
그래서 사진을 찍을 예정이라면 평일 저녁 8시쯤에 다시 들려 여유롭게 사진을 건져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화려하네요...
오!!!이뻐요 트리
한해 마무리잘하세요
올해 더예쁘네요!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