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콩삼
저만그런게 아니였군요..,!ㅠㅜ
1년 전
금액도 반으로 줄이더니...이젠 잡히지도 않네요...아예 없애던지.
저만그런게 아니였군요..,!ㅠㅜ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안잡혀서 근처를 다돌아도 안되는데..정확한위치를 찾아야 한다니 헐~~
어쩐지.. 좀 바꿀거면 말좀하고 바꾸지
저도 어제부터 안잡히네요
나도 안됩니다 며칠 전부터 되다 안되다 하더니 아예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