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가랑비와 함께 벚꽃잎이 하염없이 떨어지네요!
길바닥은 꽃잎 카펫이 되었어요!
그길 밟고 집 들어오니 신발따라 현관에도 온통 꽃잎
주차해둔 차에도 비에 젖은 꽃잎으로
도배 되어있네요!
예쁘긴 한데 뒷처리가 숙제입니다!
무튼 올 26년 벚꽃도 거의 마무리되어가겠네요!
우아
벚꽃이 떨어지는것은 언제나 아싑죠
⁷57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