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월동>쓰레기 제대로 안버리는 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의창구-도계동/dailylife/99375719

요즘 들어 집 근처 사람들은 음식물 쓰레기통에 음식물 쓰레기 종량제 봉투에 버리지 안고 그냥 평범한 봉투에 버리는 사람들이 좀 있거든요. 그리고 재활용쓰레기(음식물)포장용기 철할 때 음식물 용기를 세척 하지 않고 그냥 하얀 봉투에 담아서 냄새가 많이 나요.이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바오바오
    답글양평동3가

    정말 문제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MIN💙
    답글송도동

    벌금 제대로 한방 먹어봐야 정신차리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소소
    답글범서읍

    음식물냄새 너무 싫을 것 같아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