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이
걷기좋겠어요 어서 나으시길 바랍니다♡
5개월 전
집순이 생활 끝판왕이었는데, 작년에 아파보고 나서야 건강이 제일이라는 걸 깨달았어요.
그래서 화정천 산책을 시작한 지 이제 4개월째!
오늘은 추운비가 살살 내리는데도 우산 들고 나왔더니 오히려 기분이 맑아지네요.
물소리 들으며 걷다 보니 다리도 훨씬 가볍고, 마음도 한결 차분해져요.
꾸준히 하니까 몸이 진짜 달라지는 게 느껴져서 뿌듯합니
걷기좋겠어요 어서 나으시길 바랍니다♡
전국적으로 눈 비 소식이 있어 날이 추웠지요-
우리동네에 저런곳이 있다는 것은 최고죠.
좋습니다.
집근처에 걸을수 있는곳이 있다니
건강하게 운동하기 좋겠어요
운동하고싶은곳이네요
걷기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