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부동 산책코스 추천해드릴게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성산구-상남동/information/99026422

집순이 생활 끝판왕이었는데, 작년에 아파보고 나서야 건강이 제일이라는 걸 깨달았어요.

그래서 화정천 산책을 시작한 지 이제 4개월째!

오늘은 추운비가 살살 내리는데도 우산 들고 나왔더니 오히려 기분이 맑아지네요.

물소리 들으며 걷다 보니 다리도 훨씬 가볍고, 마음도 한결 차분해져요.

꾸준히 하니까 몸이 진짜 달라지는 게 느껴져서 뿌듯합니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파랑이
    답글석수1동

    걷기좋겠어요 어서 나으시길 바랍니다♡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oco
    답글사파동

    전국적으로 눈 비 소식이 있어 날이 추웠지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우리동네에 저런곳이 있다는 것은 최고죠.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ajaja86
    답글도계동

    좋습니다.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답글공덕동

    집근처에 걸을수 있는곳이 있다니

    건강하게 운동하기 좋겠어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둥둥둥
    답글도계동

    운동하고싶은곳이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nguyenmen
    답글신월동

    걷기좋겠어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