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동네의 사거리 마다 무분별하게 걸려있는 플랭카드와 제때 철거하지않아서 지저분하기도하고 철거하더라도 깨끗하게 철거하지않아 사진처럼 줄이 남아 바람에 흔들거리는 모습이 너무 지저분합니다.플랭카드를 걸어서 홍보를 잘 했으면 철거도 깨끗하게 했응션 삽니다
적극. 공감합니다
그러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