짚라인타는 시간을 제한해야 할까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진주시-평거동/dailylife/99600170

아파트  후문을 나가 일차선 도로를 건너면  아름다운 공원이  있어요

벚꽃이  지고나면  철쭉이  피지요

자전거를  타거나  잔디밭에서  공놀이도  할 수 있어요

놀이기구 중에  가장 인기있는 건 짚라인이랍니다

그런데  밤  8시 이후엔  타지  말라는  현수막이  걸렸네요

공원 안이고  아파트는 길건너에  있고  짚라인을  탈 때 소음은  별로  나지  않는데도 소음  때문에 금지랍니다

가로등이  환해서 안전상 문제도  없어 보입니다

타겠다고 보채는  아이들을  달래는  모습이 좀  안타깝네요

굳이  시간 제약을  해야 하는지 여러분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안선원
    답글주약동

    별문재가  없다면  제한을  풀어도  돨듯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소음이라 느끼는 정도가 다르니까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자!
    답글충무공동

    좋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