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고마비
안 될 것 같네요
3주 전
큰길가에 있는 병원 담벼락입니다
병원에서 배출한 쓰레기 종량제
봉투입니다
봉투를 묶는 끈에 다시 끈을
달아서 용량을 늘렸네요
자주 보는 광경입니다
제법 이름있는 병원인데
볼 때마다
좀 심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배출해도 되는 건지
알고 싶습니다
안 될 것 같네요
병원에서 이런식으로 배출을 하네요
위로 올라온 부분이 엄청나네요
헉 너무 넘쳐나는데 저런식으로 하였네요 ㅠㅠ
병원에서 너무 심하네요
일번 가정에서도 저렇게는 안 하는데
쓰레기가 신발을 신은 듯
병원에서 ㅠ 좀. 아닌것같네요
수거하시는분도 힘드실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