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시장의 여행자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제주시-노형동/dailylife/99834897

동문시장에 나가보면 늘 관광하는 이들로 북적인다. 활기가 있어 보여서 나도 덩달아 발걸음이 바빠지고 맛있는 간식을 하나 입에 물고 손에는 선물을 하나 사서 들고 있어야 할 것만 같다. 시장 한바퀴를 돌고 집에 돌아오면 마음이 한 가득 부자가 된듯하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이얏
    답글조천읍

    저도 여행객의 마인드로 동문시장가면 재밌더라구요 ㅎㅎㅎ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미코씨
    답글외도일동

    동문시장은 사람도 많고 물건들도 많은것 같아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