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내가 사는 도담동은 평화로운 (?)마을이다
아무튼 나는 도담초 5학년이다..
도담초에서는 때리는 여자애들이 많다
나는 애들 말로는 잘생겼다고 하는데 나는 잘 모르겠다
어쨌든 이게 도담동의 생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