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 정원이 예쁜 카페 다녀왔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중구-운남동/dailylife/99339986

꽃집사 여사장님이 가꾸시는 정원이 참 예쁜 카페예요. 겨울 카페는 어떤지 궁금해서 가보았는데 아기자기한 꽃들이 있어서 여전히 겨울에도 예쁘더라구요. 특히 봄에서 늦가을까지 한옥과 정원이 예뻐요.

 

<여름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Sue
    답글운남동

    이런데가 잇는지 몰랏네요. 정성스럽게 가꾸신게 보이네요

    4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