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에 정말 녹이 다 슬어서 절대 탈것 같지 않은 오래된 자전거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정작 자전거 거치가 팔요한 주민들은 자리가 없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이럴 때 언제까지고 방치를 보고만 잇을수는 없는데 언제까지 봐줄 수 잇을까요.
이미 오래 방치된 듯 한데요ㅠㅠ 아파트에서 기한 정해서 폐기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러게요 ㅠ 기한을 정해서 몇 개월 이상 같은 자리에 계속 잇으면 방치하거나 해야할거같아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