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자전거 방치 언제까지 봐줘야한다고 생각하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중구-운남동/dailylife/100223806

아파트 단지 내에 정말 녹이 다 슬어서 절대 탈것 같지 않은 오래된 자전거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정작 자전거 거치가 팔요한 주민들은 자리가 없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이럴 때 언제까지고 방치를 보고만 잇을수는 없는데 언제까지 봐줄 수 잇을까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이미 오래 방치된 듯 한데요ㅠㅠ 아파트에서 기한 정해서 폐기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4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Sue
      답글운남동
      작성자

      그러게요 ㅠ 기한을 정해서 몇 개월 이상 같은 자리에 계속 잇으면 방치하거나 해야할거같아요 ㅠ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