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순이
콩나물국밥 추울때 딱이죠~
4개월 전
지장수콩나물국밥이 체인이기는한데 모든 음식도 손맛을 무시못하는거 같아요
용현동 지장수콩나물국밥집 오픈한지 몇달안됐는데 식사시간때는 자리가 없어요 가성비가 정말 끝내줘요 제가 잘먹는 메뉴는 부대찌게국밥인데 깔끔하고 담백하고 뜨끈함이 뚝빼기에서 식질않아요 기본콩나물국밥도 맛나고 메밀전도 엄청 겉바속촉 짱이에요 그리고 국밥집인데 돈까도 돼지냄새안나고 짱바삭 맛있구요 김치칼국수 정말 맛있어요 겨울이 더 가기좋은 국밥집이지만 계절메뉴도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지장수콩나물국밥집에서 맛있게 한그릇드셔보세요
콩나물국밥 추울때 딱이죠~
꼭 가볼게요 ㅎㅎ
와!가성비도 좋고 이렇게 추울땐 뜨거운 국밥이 최고죠!
콩나물 국밥 좋아하는데 가봐야뎃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