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칼국수 맛집 추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연수구-송도3동/restaurant/100066340

강릉에서 먹었던 장칼국수의 맛이 생각나 방문했는데, 기대했던 그 맛 그대로라 반가웠습니다. 예전의 작은 매장에서 넓고 쾌적한 매장으로 확장되어 더욱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고, 깔끔한 분위기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무엇보다 면발이 쫀득하고 탱글해서 식감이 좋았으며, 진하고 얼큰한 국물과 잘 어우러졌습니다. 강릉 장칼국수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장칼국수 맛나죠 ㅎㅎ

    글 잘 봤습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뀨유뉸
    답글송도3동

    오좋아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