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롭게 (전)애견카페지키는 냥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연수구-송도3동/pet/99254555

옆동네에 앵무새까페가 있는데 그안에 강아지 ,고양이들도 몇마리 상주하고 계시거든요 지나갈때마다 저렇게 창문에서 애타게 보구있음 짠하기도하구 넘 귀욥기도하구 미쵸요♡ 아이들이 워낙 좋아해서 인기있는 애견카페였는데 관리가 안되는지 어느순간 앵무새분양만 하시더라구요

냥이들.멍뭉이들 창문에 저리 매달려 쳐다보구잇으면 나좀대려가~~하는것같아 집에 업어오구싶어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외로워 보여요.

    빨리 주인 찾았으면~~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송도1동
      작성자

      그쵸 볼때마다 안쑤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송도1동

    그러게요 외로워 보이고 짠하네요

    빨리 좋은 분 만났으면 좋겠어요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송도1동
      작성자

      저 동물들이 집을찾아갈지

      아님 저가게가 문닫을지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MIN💙
    답글송도동

    아이컨텍 넘 절하네요^^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송도1동
      작성자

      귀엽죵~~ 화난것같기도하구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서아
    답글송도5동

    너무 불쌍해요 

    빨리 운명을 만나면 좋겠어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