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외로워 보여요.
빨리 주인 찾았으면~~
4개월 전
옆동네에 앵무새까페가 있는데 그안에 강아지 ,고양이들도 몇마리 상주하고 계시거든요 지나갈때마다 저렇게 창문에서 애타게 보구있음 짠하기도하구 넘 귀욥기도하구 미쵸요♡ 아이들이 워낙 좋아해서 인기있는 애견카페였는데 관리가 안되는지 어느순간 앵무새분양만 하시더라구요
냥이들.멍뭉이들 창문에 저리 매달려 쳐다보구잇으면 나좀대려가~~하는것같아 집에 업어오구싶어요🥹
외로워 보여요.
빨리 주인 찾았으면~~
그러게요 외로워 보이고 짠하네요
빨리 좋은 분 만났으면 좋겠어요
아이컨텍 넘 절하네요^^
너무 불쌍해요
빨리 운명을 만나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