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잠
꽃이 빨리 져서 너무 아쉬워요
1개월 전
5월 넘어가면 다양한 색깔의 꽃보다 푸르른 잎들이 더 많지요!! 길거리 걸어가다보면 하얀 꽃잎의 나무들이 많이 보이는데 찾아보니 이팝나무더라구요ㅎㅎ 미추홀 공원에 가면 눈송이 같은 이팝나무를 마음껏 감상할수 있어요!! 다양한 들꽃도 많아서 산책하면서 구경하기 좋습니다ㅎㅎㅎ 아직 날씨가 선선하니 미추홀공원에서 싱그러움을 느껴보세요
꽃이 빨리 져서 너무 아쉬워요
잘보고가요 ❤️
작은 꽃들 귀여워요
야생화 느낌이네요
들꽃들도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