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냉동사마귀 치료 굿 <오네스타의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연수구-송도3동/information/100108573

손에 오래된 사마귀가 있는데 너무 커져서 치료차 방문한 

오네스타의원!! 오네스타 건물에 위치해서 접근성 좋아요 ㅎㅎㅎ 여러번 받아야하는데 한번 치료 후에도 효과가 보여서 만족합니다ㅜㅜ 냉동 사마귀 치료 받으러 오는 분들이 많아서 대기는 필수입니다~~ 시술 위주 말로 피부치료 받으실 분께ㅜ추천해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_MIN💙
    답글송도동

    오 좋은 정보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송도1동

    첫째 사마귀 치료 여기서 받고 있어요

    벌써 4개월 째 치료 중입니다

    발이라서 더 더디게 치료 되는 거 같네요

    병원은 만족해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