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MIN💙
오 좋은 정보네요
1주 전
손에 오래된 사마귀가 있는데 너무 커져서 치료차 방문한
오네스타의원!! 오네스타 건물에 위치해서 접근성 좋아요 ㅎㅎㅎ 여러번 받아야하는데 한번 치료 후에도 효과가 보여서 만족합니다ㅜㅜ 냉동 사마귀 치료 받으러 오는 분들이 많아서 대기는 필수입니다~~ 시술 위주 말로 피부치료 받으실 분께ㅜ추천해요
오 좋은 정보네요
첫째 사마귀 치료 여기서 받고 있어요
벌써 4개월 째 치료 중입니다
발이라서 더 더디게 치료 되는 거 같네요
병원은 만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