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MIN💙
진짜 매너없어요 ㅜㅜ
2개월 전
송도에만 그런지 유난히 밤이나 새벽에 시끄럽게 경주하듯 달리는 차들이 너무 많네요;; 여러 대들이 모여서 자기들끼리 내기라도 하는듯이 질주하는데 너무 시끄럽고 위협적이라 짜증도 나고 걱정도 됩니다 제발 엄한 사람 안다치게 적당히 좀 했으면 좋겠네요;; 모두들 안전운전 합시다
진짜 매너없어요 ㅜㅜ
심야 시간 시끄러움 유발하는 거는 정말 한참 못배운 행동인걸 왜...
저도 새벽 시간 때 깬 적 많아요
일부로 그렇게 운전을 하는 건지
갑작스런 경적이나 차 소리 때문에 잠자리 설치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