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동구]잘못된이중주차는골머리아프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연수구-송도3동/dailylife/99376570

이중주차라는게 어쩔수없는거 알고있어요 모두의삶이 다르듯 출퇴근시간은 다를테니까요요 그치만 모두가 같이사용하는 주차공간에서 피해를 주면 안되지요 이중주차가 필요하다면 중립기어는 왜 안해놓으시는지 그러고는 전화는 또 왜 안받으시는지요;;;; 요새는 차 시동끄면 자동P모드라고 하는데 이중주차를 하신다면 신경써서 중립기어 찾아 맞춰놓아야지요 양심적으로다가! 출근길에 바빠죽겠는데 이중주차가 안밀리거나 전화안받거나 하면은 아주 도라방쓰에요 손은 손데로 드러워져버리고 ;;;여러사람에게 피해를 주지않았음해요 모두의 편의를 위해 제대로된 에티켓 지켰음합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맞아요 아니 전화하면 받아야지ㅜㅜ

    출근할때 그러면 진짜 아찔해요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송도1동
      작성자

      정말 도라방쓰에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이중주차 그러려니 하는데

    그로인해 못 빠져나가는 차 ㅠㅠ 

    넘 힘들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뀨유뉸
    답글송도3동

    노답이네요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송도1동

    어쩔 수 없는 경우에 한 건 알지만

    그래도 차 뺄 수 있게 대처는 해 놓고 가셨으면 좋겠어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