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
맞아요 아니 전화하면 받아야지ㅜㅜ
출근할때 그러면 진짜 아찔해요
3개월 전
이중주차라는게 어쩔수없는거 알고있어요 모두의삶이 다르듯 출퇴근시간은 다를테니까요요 그치만 모두가 같이사용하는 주차공간에서 피해를 주면 안되지요 이중주차가 필요하다면 중립기어는 왜 안해놓으시는지 그러고는 전화는 또 왜 안받으시는지요;;;; 요새는 차 시동끄면 자동P모드라고 하는데 이중주차를 하신다면 신경써서 중립기어 찾아 맞춰놓아야지요 양심적으로다가! 출근길에 바빠죽겠는데 이중주차가 안밀리거나 전화안받거나 하면은 아주 도라방쓰에요 손은 손데로 드러워져버리고 ;;;여러사람에게 피해를 주지않았음해요 모두의 편의를 위해 제대로된 에티켓 지켰음합니다
맞아요 아니 전화하면 받아야지ㅜㅜ
출근할때 그러면 진짜 아찔해요
이중주차 그러려니 하는데
그로인해 못 빠져나가는 차 ㅠㅠ
넘 힘들어요
노답이네요ㅠ
어쩔 수 없는 경우에 한 건 알지만
그래도 차 뺄 수 있게 대처는 해 놓고 가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