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맞아요 그런 문제들도 그냥 못 지나치죠 !
2주 전
자전거주차구역이 각동마다 현관출입구앞에 설치되어있는데 그래서 모든 동마다 현관앞 출입구가 꽉차 있어요
그러나 굳이 또 꽉차있는곳에 구겨넣을께 아니고
1층 필로티 공간에 의자치우고 공간확보를 더 했으면 좋겠는데 그리하여 현관출입구앞이 조금은 공간확보시켜서 주변이 좀 깔끔했으면 좋겠거든요
대책이 있는데 굳이 정신없는 광경을 계속 유지하는것보다 깨끗하게 다시 정리될수있게 관리를 다시 하는게어떨까 하는의견이^^^있네요 그쵸?!
맞아요 그런 문제들도 그냥 못 지나치죠 !
찬성해요
조금만 더 배려하면 좋겠어요 ㅠㅠ
자전거가 많기는 많네요
아파트 공동현관 입구가 저러면
정말 어지러울거 같아요
보관장소 넓혀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