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 좀 그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연수구-송도1동/dailylife/99386875

요즘 동네를 다니는데 담배 냄새가 심하고 많은 사람이 담배를 피워요. 또 담배는 몸에 않 좋고 주변사람들에게 피해가 간다고 관리사무소에서 계속 방송을 하는데도

담배 피는 사람이 계속 피우는 것 깉아요

저는 않 펴봤지만 끊기는 어렵다고 하던데

끊는 사람 있으신가요?

담배는 다른 사람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주는 것 같아요 .

본인 건강과 주변 사람들을 생각해서

그만은 힘들더라도 조금씩 줄여 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담배 냄새 진짜 극혐입니다 너무 싫어요

    길거리에서 걸으면서 피는것도 너무 싫구요ㅜㅜ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MIN💙
    답글송도동

    흡연 정말 ㅠㅠ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