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알록달록 멋지네요
1개월 전
공원 산책로를 걷는 것도 좋지만 알럭달록한 꽃들이 활짝 핀 곳도 산책하기에 좋을것 같아요! 한던 앞에 꽃들이 아주 예쁘게 피었답니다! 열심히 관리를 해주시는 분이 계시니 참 좋네요! 한전앞으로 걷가가 테크노밸리 를 지나사 굴포천 공원까지 싹 돌면 산책코스로 딱이에요! 이제 여름이 다가와서 푸릇푸릇 해지겠지만 그 전에 알른 산책해보세요~
알록달록 멋지네요
관리가 잘되어 있어 보기 좋습니다
요즘 가볍게 오가는 동네 산책로마다 철쭉이 너무너무 예뻐요~~
봄이라서 어딜가도 꽃들이 맞이해주니 기분이 좋아요
동네 근처라 산책하며 자주 보는데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산책하기 좋은 곳이죠!
좋아요
접근성 좋은 산책길이네요.
좋은 곳 이네요
산책을 권유하는것또한 주민의식이신가요 시민분들의개념따위 아랑곳하지않아!!누구보고산책을하라는건지원..
좋은산책로는 국가부담입니다 예산을 누리시는 국민님이신가요 ㅋ
꽃이 참 이쁘게 폇네요
굴포천산책로 너무 이쁘네요